티스토리 뷰

코엑스몰 방문했다가 알게 된 핫 플레이스 삐에로쇼핑!

요지경 만물상 삐에로 쇼핑!! 간판에는 삐에로쑈핑!! 이라고 적혀 있군..

말 그대로 요지경 만물상 이다.

6월 28일 (목) 오픈일이다.

오픈일이라 그런지 평일임에도 사람들 어마어마 하다..

간판부터 뭐가 있어보인다.. 왠지 들어가보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이런 곳은 일단 들어가봐야 한다..

뭐하는 곳인지 무척 궁금하다. 앞에 삐에로도 펄럭이고 사람들은 셀카 찍어대고.. ㅎㅎㅎ


들어갔더니 입구에 있는 말처럼.. 정말 요지경 만물상이다..

별의별게 다 있다..

전기 압력밥솥. 들어가자마자 밥솥이 있어서 깜짝 놀랐네.. ㅎㅎㅎ

다양한 먹거리들..

한국에 온 관광객들이 사가야할 품목들.. 재밌는 컨셉이다.

일본 여행가면 꼭! 사오는 상품들.. 이런건 솔깃하다.. ㅎㅎ

유통기한 얼마 안 남은 상품들을 정말 싸게 팔고 있었다.. 과자가 200원짜리도 있음.. 대박... ㅎㅎㅎ

특색있는 렌즈 케이스들..


렌즈를 파는 곳도 있었다.. 정말 만물상이 맞네.

생필품, 화장품, 정말 없는게 없다.

건강 식품들도 있음.

캐릭터 관련 생필품들도 많이 있었다. 마구마구 바구니에 담아 가고 싶다.

분위기가 일본 스럽다..

지나다니는 사람들 말을 들어보니 일본에 있는 것과 완전 비슷하다고 하는 말들을 하던데..

일본에 있는 만물상 같은걸 가져 왔나 보다..

아직 일본 여행을 다녀오지 못한 관계라다가.. ㅡㅡ;;;;


속옷도 팔고 있음... 마트인가? 도대체 정체를 모르겠다..

다니다 보니 삐에로 보물지도라고 매장 안내 지도도 있었다.. 귀엽.. ㅎㅎ

참고로 매장 안에는 화장실이 따로 없단다.

의류, 패션용품.. 정말 없는게 없다..

심지어 명품가방, 명품시계, 완전 비싼 양주도 팔고 있었다.. 정말 이곳의 정체는 뭣이다냥?

매장 관계자분 말로는 백화점보다 10~20% 가격이 저렴하단다.. 혹시 명품에 관심 있는 분은 참고하시길..


고가의 술들이 전시되어 있는 진열장..

가격보고 깜놀.. 술을 안마시는 일인으로서.. 술 가격에 깜짝 놀람..

그 중에서도 제일 비싼 술은 리차드헤네스? 무려 990만원이다..

태어나서 이렇게 비싼 술 처음 봄...

한편엔 7,000원 짜리 티셔츠, 만원짜리 쪼리를 팔고 있었다..

극과 극 체험인가?

9,900원 슬리퍼, 19,900원 구두.. 진정한 신세계가 펼쳐지고 있다..


한층으로 끝인가? 했더니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었다..

이곳만 해도 어마무시 한데.. 한층 아래에는 또 뭐가 있을런지..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도 화려함이 끝이 없다.. 특색있어~

에스컬레이터를 내려가니 층별 안내가 있었다. 어느 품목들이 몇층에 있는지..

방금 보고 내려온 곳이 B1층

B1층에는 F&B, Gift/Character, 시즌상품, 화장품/칼라렌즈/향수, 고가주류, 패션명품, 헬스케어, 바디/헤어미용용품, 양말/이너웨어, 슈즈, 패션잡화, 패션스포츠류/의류, 포토교통카드

B2층에는 흡연실, 흡연용품, 주류/안주, 냉동냉장/유제품/조미료/대용식/커피음료, 코스프레/언더웨어, 성인용품샵, 가전/문구, 과자, 세제/제지, 욕실청소, 키친, 애견용품, 침구, 완구/파티용품, 인테리어/조명, 공구/자동차/스포츠/레저용품/캐리어

와~ 이렇게 품목들을 보니 정말 없는게 없구나.. 마트보다도 더한 곳이 이곳 인것 같다.


상품별 파티션을 나눠 놓은 아이디어도 기발하다..

어디 여행가서 꼭 사와야 하는 상품들, 혹은 술만 사오면 된다는 안주류들..

곳곳에 즐겁게 해줄 핫한 아이템들이 참 많았다.

냉장식품들, 과일들... 정말 별의별게 다 있네..

물과 음료들..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냉동식품들도 있었는데 시간이 여유롭지 않아서 자세히 둘러보진 못했다.. 어떤 냉동 식품들이 있는지 궁금하군..

고가 술 다음으로 신기했던 것..

곰방대? 이름이 뭐였지? 셜록홈즈가 항상 입에 물고 있었던 건데 정확한 명칭이... ㅡㅡ;;;;

담배 파이프? 정확히 맞는 표현인지는 모르겠다.

아무튼.. 담배 파이프와 라이터를 팔고 있는 진열대인데.. 이것도 가격이 후덜덜하다..


아래 사진은 피규어와 애들 장난감들..

할로윈데이나 행사때 사용하면 좋을 옷, 가면, 장신구들도 있었다.

여름 관련 상품들..

삐에로쑈핑이 일본에서 가져온 상표인지 일본어로 된 상품들이 많이 있었다. 과자들도 일본 제품이 대부분이었다.

집에 빨리 돌아와야 해서 자세히 속속들이 들여다 보진 못하고 서둘러 다시 올라왔다..

올라오다가 계산대 옆을 보니 간편 식사류도 팔고 있었다.

정말 이곳이란.. 없는게 없구나.

가격도 편의점 도시락보다도 저렴하다..

삼각김밥류도 990원 이면 먹을 수 있었다.. 대박!!

시간도 별로 없고 사람도 엄청 많아서 사람에 치이다가 밖으로 나왔다. (사진은 최대한 사람 없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찍어서 사람이 별로 없어 보일 수도 있으나.. 엄청 많았다는 사실..)

통로에 바구니를 들고 2명이 지나다니기가 힘들정도로 좁은 편이었고 곳곳에 사람들이 넘쳐났다.

그래도 재밌는 곳을 우연히 발견하게 되니 기쁘군...

입구쪽도 사람들 사진찍는다고 난리였었는데.. ㅎㅎㅎㅎ

삐에로쑈핑!! 다음에 또 오겠어~


참... 삐에로쇼핑 정보...

영업시간 : 오전10시 ~ 오후 10시

이곳 삐에로쑈핑의 슬로건.

듣도보도 못한 잡화점.. (정말 그런 생각이 듬)

헉~! 소리나는 급소가격

상상 그 이상의 개미지옥!

기발 괴발한 띵품천국!

이란다.. 정말 그런 곳이다.

그리고 코엑스 몰 안에서 이곳 찾아오는 길..

사진속 빨간색 목적지 표시가 삐에로쑈핑이 있는 곳이다.

지도상으로 보면 봉은사역이 조금? 가까운 것 같다.

영풍문고 쪽으로 오면 삐에로쇼핑 간판이 보일 듯 하다..

헤메지 말고 잘 찾아 가시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