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친구네놀이터 가려했는데 방학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아서 입장 못함..

친구네놀이터 2호점이 생겼다고 그쪽으로 가보라는 하심... 바로 순애네놀이터!!

친구네 놀이터에서 못 놀고 순애네 놀이터로 출발~ 

순애네놀이터

위치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58-1

전화번호 : 02-3144-6858

영업시간 : 오전 10시~ 오후 11시

입장료 : 90분에 6천원... 추가 10분당 500원...

카드결제 안됨!! 현금계좌이체만 가능함...

친구네놀이터에서 순애네놀이터 가는 방법.

친구네놀이터에서 200미터 정도만 가면 찾을 수 있다.

친구네놀이터에서 나가서 오른쪽..

4거리에서 다시 오른쪽으로 돌면 조폭떡볶이가 보이는데 그 옆 건물 3층에 있다.

아래 사진속 빨간 표시...

간판이 한눈에 확~ 들어오지는 않지만 찾는데 어렵진 않았다.

날도 더운데 3층까지 힘겹게 올라감..

들어갈때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한다.

위 사진속 바구니에 신발 주머니가 있어서 신발주머니에 내 신발을 넣고 들어가면 된다.

먼저 들어가면 보이는 입구.

나중에 나갈때 다트판에 다트를 던지고 유효한 곳에 다트를 맞추면 불량식품을 사은품으로 준다..

그게 또 뭐라고 되게되게 열심히 하게 된다는... ㅎㅎㅎㅎ


순애네 놀이터 실내모습...

컨셉은 친구네놀이터와 비슷하다.

아기자기하기도 하고 뭔가 괴기스러운 듯한 인테리어에 옛날을 추억할 수 있는 소소한 소품들..

컨셉이 재밌다.

나처럼 나이든 사람은 앉아 있는게 불편하다... ㅡㅡ;;;;

그래도.. 오래 놀거 아니니 괜찮다..

이곳에 입장하면 기본 음료컵 1개를 준다. 그리고 옛 먹거리 3가지 종류를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나 어릴때 먹던 음식들 많다.. ㅎㅎㅎ

그리고 달고나를 해 먹을 수 있는 나무젓가락을 한사람에 1개씩 준다..

아래 사진속 통로 끝쪽으로 가면 달고나 해 먹는 곳도 있고 먹거리들도 있다.

달고나는 직접 해 먹어야 한다.

달고나 재료들과 물품들이 있는 곳...

적혀진 레시피대로 열심히 젓고 또 젓고~

날도 더운데 애들 숫자대로 열심히 젓고 또 젓고.. 땀 난다.. ㅡㅡ;;;


열심히 만들었는데 모양이 어째.. 슬프다...

그 옆쪽으로 얼음 및 탄산음료들... 무한으로 마구마구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

그 옆쪽으로 커피도 있고 팝콘도 있다..

쫀득이 구워 먹을 수 있는 가스버너도 있다.

컵라면도 있는데 추가로 돈 내야 먹을 수 있다.

가스버너에 맛나게 쫀득이나 구워 먹자...

역시 쫀득이는 불에 구워야 제맛..

이런걸 단돈 6천원에 다 누릴수 있다니 참 좋군....

그 옆쪽으론 추억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바로 포토존!!!

나 고딩때 즉석사진 찍을 때 유행했던 색깔 가발.. 모자 등등...

추억이 새록새록~

옛날 교복, 악세사리들도 있다.

한쪽에 보드게임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 ㅡㅡ;;;;

그리고 남자아이들이 정말정말 좋아했던 추억의 오락기....

곳곳에 자리잡고 있다...


즐겨찾는 게임리스트...

너구리.. 보글보글.. 슈퍼마리오... 테트리스.. 갤러그.. 1945 ㅋㅋㅋㅋ

다 내가 좋아하는 게임들이네.....

우리 아드님들... 90분 내내 게임만 주구장창.. ㅋㅋㅋㅋ

이곳 화장실...

남녀공용에 검정고무신...

컨셉이 공포컨셉인지 거미줄에 음산한 분위기...

남자 소변기 앞쪽에서 눈 동그랗게 뜬 귀신사진이..

애들이 무섭다고 화장실을 혼자 못 다녀옴.. ㅡㅡ;;;;

애들 방학하고 홍대에 놀러갔다가 덩달아 내가 재밌게 수다떨고 놀다옴...

우리 애들 재밌다며 다음엔 친구네놀이터도 한번 가보고 싶다고 한다..

다음엔 친구네놀이터도 한번 놀러가보자.. ㅎㅎㅎ

6천원에 90분.. 알차게 놀수 있어서 좋네...

#순애네놀이터 해시태그 달고 SNS에 올리면 평일 입장 한번 무료라고 하니... 한번 가보고 SNS에도 입소문 내고 하면 좋을 듯....

어쩌다 찾아가게 된 순애네놀이터 굿!!!!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