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구의동 구의시장 근처에 오픈한 후르츠 판다(Fruit Panda)..

위치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531       

전화번호 : 02-455-9185                   

영업시간 : 평일 오전8시~오후10시까지

                  주말 오전10시~ 오후10시까지..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후루츠판다(Fruit Panda) 소개 글이다.

매일 신선하게 도매시장에서 과일을 가져온다니.. 사장님 무척 부지런하신듯..

시럽도 전혀 넣지 않고 과일청으로만 맛을 낸다하는데.. 이게 사실이면 참 좋은 카페같음..

이곳은 자리가 별로 안 좋은지 몇 년 전에는 파리바게뜨가 있었는데 언젠가부터 아이스크림 가게로 바뀌었다가 이번에는 카페로 바뀌어 있었다.

하긴 주변에 재건축이 진행중이라 기존 빌라와 연립들에 사람들이 거의 없으니 아무래도 당분간 상권이 어려울것 같긴 하다..

그래도 곧 재건축이 진행되던 지역에 삼성래미안이 들어서니 곧 상권도 살아날 듯..

나 사는 지역도 아닌데.. 걱정하기 있기 없기? 없기.. ㅡㅡ;;;;;

카페 외관이 요즘 트렌드에 발맞춰 회색 계열이다.

설레는 마음으로 안쪽으로 입장~

오~~ 인테리어 한지 얼마 안되어서 깨끗하고 예쁨..

나 이런 분위기 너무 좋음~

한 테이블만 컨셉이 약간 다른 듯한 느낌의 의자로 셋팅되어 있었다..

이런 의자도 마음에 든다..

이곳 사장님이 판다를 좋아하는 걸까?


왜 카페이름이 판다인지 너무너무 궁금해진 일인..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카페 분위기를 한층 업! 해 준다.

화장실 입구..

화장실은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왠지 향긋할것 같은 느낌? ㅎㅎㅎ

이곳의 메뉴...

후르츠 컨셉이라 과일 스무디 종류가 많았다.

물론 커피는 기본~

커피 전문점은 아니라서 커피 종류가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기본 사람들이 좋아하는 종류는 있었다.

이곳의 디저트류...

유리에 길 건너편이 비춰서 제대로 안 나왔네.. ㅡㅡ;;;;

수제 건과일 디톡스워터와 사과말랭이.

머랭쿠키와 머랭팝..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아침 먹은지 얼마 안되어서 배가 부른 관계로 먹을 수 없었다는...

보통 머랭이 계란 비릿한 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는데 이 아이는 어떨지 궁금하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먹어보는 걸로...


커피 찌꺼기도 서비스로~

어떤 곳은 비닐에 담아서 집에 가져가면 따로 분리해서 담아야 하는 귀찮음이 있는데 이곳은 커피컵에 깔끔하게 담아주는군.. 좋아좋아~

이곳의 커피는 기본 투샷! 이란다..

투샷에 2,500원.. 훌륭하군...

또 다른 서비스~

라떼종류를 우유로 할것인지 두유로 할것인지를 선택 가능하다고 한다..

이런 경우는 난 처음 봄...

우유 알러지 있는 사람들이 라떼 먹고 싶을 경우에 좋을 것 같음...

고객에게 이런 선택권을 준다는 건 참 좋은것 같다..

아래는 이 카페의 마스코트인가보다..

옆에 라인 프렌즈의 브라운은 아니라는 것...

브라운은 인공지능 스피커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랑사랑 커피가 내게로 왔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컵홀더가 강렬하군..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맛은 굿!!

커피맛에 점수를 주자면 10점만점에 8점...

2,500원 커피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다..

근처에 가면 종종 이용해도 좋을 듯...

커피보다는 스무디가 메인인 느낌이었는데.. 다음에는 스무디에 도전해 보는 걸로~

참고로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인지 새집 같은 냄새는 조금 난다는 거~

커피 냄새에 파묻혀 시간이 지나면 느낄수 없으니 걱정할 이유는 없다는 거~

그나저나 왜 판다로 이름을 지었을까? 궁금궁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