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의 트랜드는 온라인이다.
젊은 층은 온라인 구매를 선호한다.
백화점에 입점해 있을 경우 수수료가 제품가격에 포함되어 있는데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하면 수수료을 빼고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된다.
또 오프라인 점포를 운영할 경우 각종 유통비용을 지불해야 하는데 그런 비용을 아낄 수 있다. 소비자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제품 회사들은 가성비 갑인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일이다.
대세는 온라인온리(Online Only). 오로지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제품이라는 뜻이다.
각 회사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고 이름만 검색해도 바도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몰이 뜬다.
1. 휠라 코리아 : 코드 디럭스
10~20대 소비자를 겨냥한 신발 품목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2. 삼성물산
- 빈폴키스 : 삼성물산의 패션부분인 빈폴키즈는 오프라인 매장을 없애고 오로지 자체 쇼핑몰 SSF 샵과 오픈마켓을 통해서만 판매한다.
- 빈폴레이디스(라임빈폴) : 10대부터 30대 사이를 겨냥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의 60~70% 가격으로 구매가능 하다고 한다. 2016년 가을 초코빈풀 이후 4번째 시리즈이다. 시즌때마다 이름이 바뀌는 것 같다.
- SSF샵 : http://www.ssfshop.com/
3. LF : 일꼬르소·질바이질스튜어트·헤지스
LF 몰과 모바일에서 판매한다.
4. 아모레 퍼시픽
- 트루케어라인 : 이니스프리
- 타파팩 : 에뛰하우스의 마스크팩
- 화이트젠 에센스 쿠션 : 아이오페
5. LG 생활건강 : 더페이스샵의 비피다 라인등의 14가지 제품
6. 네이처리퍼블릭 : 불가리안 로즈 라인 등 18개의 품목
7. 웅진식품 : 이온더핏 (무설탕, 제로칼로리를 표방한 이온음료), 빅토리아(탄산수. 용량을 늘리고 묶음 판매 위주로 가격을 낮췄다.)
8. 대상 : 집으로ON(떡갈비, 양념불고기 등 18가지 종류)
'어쩌다 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회 위아자 나눔장터 경매 결과(2017년) (0) | 2018.03.31 |
---|---|
자동차 끼익~ 거리는 소리 (0) | 2018.03.30 |
필리핀 세부 여행 선물 리스트 -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해요 (0) | 2018.03.20 |
컴활 상시 실기시험 접수 취소하기 - 상공회의소 자격평가 사업단 (0) | 2018.03.05 |
자궁선근증으로 인한 클래라정 복용기 (4) | 2018.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