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남에 사시는 지인이 평소 자기 동네에 식자재마트가 생겼는데 정말 저렴하다고 한번 꼭!! 쇼핑을 가보라고 적극 추천해 줘서 겸사겸사 한번 다녀오게 됨.

우리집과도 그리 멀리 않은 동네라 가끔 한번씩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았다.

세계로식자재마트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진건오남로 825

전화번호 : 031-574-4500

마침 집에 먹거리가 떨어졌는데 한동안 먹을 음식들을 준비할 찬스가 왔구나.. ㅎㅎㅎ

올해 1월말에 오픈했구나. 경품이벤트도 진행중인가보다.. 난 경품도 부지런한 사람이 응모하는 듯... 난 경품행사 플랭카드도 못 봤네.. ㅡㅡ;;;

입구와 출구 사진..

주차장도 넓은 편인데 지인분 말로는 주말되면 주차장이 꽉!! 찬단다..

그래도 주변이 복잡하지 않은 곳이라 여차저차 갓길 주차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단속이 뜰지도 모르니(실제 단속하는지는 모른다.) 안전하게 주차장에 주차하는 걸로.

주차장 한쪽편에 구매금액에 따라 무료주차 시간이 정해져 있던데 평일이라 그런지 구입 금액 같은거 확인하지 않고 무료로 주차할 수 있었다. 여기 온 사람들 대부분은 몇만원 지르고 가는건 순식간일 듯.. ㅎㅎㅎ

입구쪽으로 가면 카트보관함이 있다. 마트들은 보통 100원인데 이곳 쇼핑카트는 500원이다. 물론 동전 교환기가 한쪽에 마련되어 있겠지만 그래도 참고하시길..

이제 본격적인 쇼핑하러 출발~

입구에 들어와서 보니.. 와~~ 넓다..

물론 코스트코보다는 작지만 식자재만 있는 마트라는 걸 감안한다면 코스트코보다 더 크지 않을까 싶다.

과일, 채소, 곡물, 공산품, 포장음식 등등.. 없는게 없다.

수산, 정육 코너도 당연히 있지 말입니다.

난 이날 이곳에서 한돈 목살과 호주산 양념갈비를 사가지고 왔는데 저렴하고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목살은 살짝 내 취향이 아니었으나 (두꺼운 목살에 비계? 부분은 살짝 단단했음. 맛은 있었음) 호주산 양념갈비는 완전 홀릭!!!

간도 세지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딱 내 입맛이었다.

지인분께서 양념갈비를 추천해 줬는데 추천해 준 이유가 있었군... ㅎㅎ

1.2Kg(두근)에 만원밖에 안했다.. 맛도 있고 가격도 착하고 훌륭해~

목살도 100g에 1300원 정도 했다. 다른 곳에 비하면 정말 가격도 착함..

이제 냉동식품도 사러 가야지~

평소 냉동실에 먹거리가 없으면 심리적으로 불안함.. 고로 냉동실에 비상식량은 꼭 챙겨야 한다는!!

냉동 식품도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정말 착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림 치킨너겟을 샀는데 1kg 이 7000원도 안되는 금액이었다. 코스트코 보다도 저렴한듯.. 대박!!

냉동 불고기 피자도 샀는데 것도 5000원도 안된다.

정말 훌륭해~

한쪽편에는 식자재 잡화도 팔고 있었다.

관심가는 물건이 있는게 아니라서 자세히 둘러보지 않아서 가격대는 확인하지 못했다.

둘러보면서 봤던 몇몇 저렴한 상품들..

딸기 두팩(크기는 모르겠다)이 6980원

젓갈류도 저렴했는데 막상 찍고 보니 가격이 잘 안나왔다.

젓갈류 병 크기도 다양했다. 큰병, 중간병, 작은병.

각 집 상황에 맞는 크기로 사가면 좋을듯..

예전에 지인통해 낙지젓을 강원도에서 주문해 먹은 적이 있었는데 큰통(무게는 모르겠음. 보통 빨간 뚜껑 큰 사이즈)이 그때 23000원 이었는데 이곳에서는 같은 크기 통의 낙지젓이 17000원 정도 했던 것 같다. 맛만 좋다면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찬스!!

쌀 가격도 저렴했다. 20Kg 쌀 한포대가 4만원도 안된다. 대박..

울 동네 마트만 해도 20Kg 제일 저렴한 43,000원 정도인데.. 몇천원이 싸다.

쌀만 사가도 기름값은 빠질듯.

그 외에 오렌지도 개당 1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팔고 있었다.

우유도 필요해서 서*우유 2.3 리터짜리를 사려고 봤는데 그건 저렴하지 않더라.. ㅎㅎ 울동네 마트와 가격 똑같음..

우유는 코스트코가 진리인 듯 함.. ㅎㅎㅎ

100%로 다 저렴한 상품들만 팔고 있는 것은 아닐테니 꼼꼼히 살펴보고 현명하게 소비한다면 다른 곳에서 식자재 구입하는 것보다 훠어어어얼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고기, 생선 종류등은 이곳이 갑..

냉동식품도 이곳이 갑!!

20-30분 거리에 집이 있다면 기름값이 충분히 빠질 수 있을것 같으니 한번 쇼핑에 도전해 보시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